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게시판 상세
제목 진짜 타히티, 타히티골드
작성자 BY. 헬스베버리지 (ip:)


남태평양의 지상낙원 

타히티는 화가 고갱이 말년을 보낸 것으로 유명한 남태평양의 지상 낙원입니다. 망망대해에 위치한 천혜의 청정 자연과 화산성 토질, 따뜻한 기후조건은 타히티가 훌륭한 노니 산지로 인정받는 배경입니다.



Tahitian Gold & the Martins

미국 캘리포니아에 자리한 타히티골드, 더 정확하게 타히시안 골드 주식회사(Tahitian Gold Co., Inc.)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타히티 태생의 마누아타 마틴(Manuata Martin)이 설립한 타히시안 바닐라빈 및 노니주스 전문 기업입니다. 마틴 패밀리는 오래 전부터 타히티의 산업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섬의 첫 전기/전신 네트워크를 개설하였을 뿐만 아니라, 식음료 제조 및 유통 사업에도 큰 영향력을 끼쳤습니다. 마틴 패밀리의 오랜 노력은 지금까지 여러가지 모양으로 타히티에 지속되고 있습니다.



진짜 타히티

마틴가 소유의 청정 아일랜드에서 시작된,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바닐라 농장은 마누아타의 형제인 사차(Sacha) 마틴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틴 패밀리는 타히티의 여러 자생지 및 선별된 소규모 농장의 농부들로부터 고품질의 유기농 노니를 공급받아 최고 품질의 노니주스 제조에 힘쓰고 있습니다.

타히티골드의 제품에 붙어있는 “Tahitian”이라는 단어는 허울 좋은 장식이 아닙니다. 현지에서 완벽한 품질관리 아래 소싱된 진짜 타히티산 원재료를 사용하여 제조하는, 최상급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의 표현입니다.

첨부파일 Tahiti_2011-056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